건너뛰기 메뉴


칭찬합니다


평내체육문화센터 아쿠아로빅 오전8시 강사님 칭찬합니다.
작성자 : 최** 등록일자 : 2026-06-19
 아쿠아로빅 오전 8시반 수업을 진행하시는 황수정 강사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매 수업 50분이 지루할 틈 없이 즐겁고 활기차게 진행됩니다. 강사님의 가끔씩 보여주시는 위트 있는 표정과 밝은 에너지는 수업 분위기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무엇보다 항상 열정적으로 지도하시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고 멋집니다. 처음 접하는 운동이라 걱정도 많았지만, 강사님의 친절한 지도 덕분에 잘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지금처럼 오래오래 좋은 수업을 이어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